책이야기/Story Book2013. 5. 2. 17:10

 배꼽!!

이 연극을 일주일 전에 봤는데요...

처음에는 왜 배꼽일까???   배꼽을 주제로한 슬픈이야기???

이런저런 의문점을 가지고 인터넷 검색을 딱 해봤는데...

배꼽이라는 이유가... 너~~무 웃겨서 배꼽이 나온다는 소리였어요!!!

 

배꼽보러 갔다가...배꼽만 빠지구 왔네요... ㅎㅎㅎㅎㅎㅎ

라이브로 2개의 공연으루 나뉘는 데요...

 

1번째는 로즈?! 라는 외국에서 유명했던 드라마?를 반영시켰어요..

ㅋ 대충 이야기가 한 무인도에 미모의 여자,목사님,스님,남자 얼짱

이렇게 무인도에 비행기의 불시착으로 같이 있게도었는데...

배꼽

그 연극 파트1중에서 재일 웃겼던 부분을 올려봤어요~~

이 다음부분이 스님은 목탁을 치면서 주문?!을 외우구

목사님은 옆에서 찬송가를 부릅니다..

근데... 그 노래와 목탁소리가.. 일치해서... 하나의 노래가 되더라구요..

그리고 무인도에서 음식을 찾는데.. 목사님이 어!! 나 음식 있는데.. 라고 하면서 끄네든게....

식권!!!

 

 

2번째 파트는 우리나라 영화 친구들? 인가... 하하핳..

장동건이 나온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연극엔 장동건은 안 나오구

잘~~생긴 하지만 키는 좀 작은...ㅋㅋ 개그맨이 나와서 연극은 대신 합니당~~

 

배꼽

대~~충 친구들은 다 건달입니다.. 그리고 그 중 공부 잘 하는애가 있는데.. 그 남자애가 한 가수?!를 좋아하게 됩니다.

친구들은 그것을 알고 이어주게 된다...?! 연극에는 여기 까지 밖엔 나오지 않았습니다..

여기는 재미있었던 부분이~~ 그 가수가.. 실제 가수가 아니기 때문에!!

(라이브루 한뎄지 않았습니까?? 거기에다강 그 가수는 연국 속에서만 가수~)

중간에 노래를 끌때마다!! ㅋㅋㅋ 실제 그 연극 하는 사람의 목소리가 나옥 때문에!! 너~무 웃겼어요!!

실수인지 진짜 그 렇게 짲는지는 모르지만..

 

 

ㅎㅎ 전 개인적으룬 1번째 이야기가 재~~일 좋아요!!!!

 

뭐.... 좀 이해가 안가는 부분두 있었지만 엄~~청 재미있어요!! 라이브라서 그 재미가 2배!!3배가 되는 것 같습니당!!!

 

완~~죤 추천!! 강 추!!

 

 

 

 

 

 

 

Posted by 남주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