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이야기/Story Book2015. 4. 30. 13:19

제로니모의 환상모험 11번째 이야기

     고대 크리스털의 예언과 판타지 세계 대결전

 

책의 내용은 제로니모라는 생쥐가 모험을 하는 내용 입니다.

우선 이 책의 내용을 설명하기 전에 제로니모에 대하여 짧게 설명을 하겠습니다.

 

제로니모는?            

  종류:생쥐

  성별:남

  주소:찍찍 랜드

  직업:찍찍 랜드에서 재일 유명한 찍찍 신문을 만듬

                   참고로 제로니모의 전체이름은 제로니모 스틸턴!

 

내용

이 이야기의 시작은 제로니모가 평화롭던?! 아침을 즐기면서 책을 쓰려던 참에 시작됩니다.

제로니모가 책을 쓰려고 자리에 앉을력고 하는 순간 창밖에 엄청난 태풍이 몰려옵니다.

이 당일에는 찍찍 랜드 최고의 가문들이 참여하는 요트 대회가 열릴 예정이였습니다.

이 대회에는 제로니모의 할아버지의 '파마산치즈부스러기호'와 다를 생쥐의 요트 '치즈덩어리'호와 대결을 펼치기로 되어있었습니다.

제로니모는 자신은 대회에 참가하지 않는줄 알고 자신은 운이 좋다고 생각하고 있었지만..

그 순간 전화벨이 울렸습니다.

제로니모가 전화를 받자 수화기 넘어의 생쥐가 제로니모의 신발 치수, 키, 알레르기 등을 물어봤습니다.

순진한 제로니모는 다 대답을 해주었지만 무언가 이상하다는것을 눈치 챘습니다.

조금 나중에 장화 우비 옷 등이 배달이 오고.. 제로니모는 웬지 모를 불안감에 휩싸였습니다.

그 불안감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바로 제로니모가 할아버지 요트 '파마산치즈부스러기 호'의 스키퍼로 참여한다는 것이였습니다.  (스키퍼:요트나 작은 배의 선장)

이유인 즉슨 할아버지 배의 선원들이 상한 치즈를 먹고 대회에 출정하기 못 하게 되었던 겄입니다.

제로니모는 그 소식을 듣자 마자 기절을 하고... 일어나보니 자신은 배 위에 있었습니다.

제로니모는 이제는 어쩔수 없다는 듯이 열심히 하려고 했지만 거센 파도가 제로니모 배를 덥칩니다.

 

파도가 배를 덥치면서 요트의 붐이 제로니모의 머리를 명중하였습니다.

누군가가 제로니모의 윗도리를 잡아끌었습니다. 그 덕분에 제로니모는 정신을 차릴 수 있게 되었고 그 누군가는 복어 였습니다.

그 순간 제로니모는 자기 자신이 바닷속에서 숨을 쉬고 있고 물고기와 대화하고 있다는 점을 통하여 자신이 또 판타지세계에 오게 된것을 짐작하엿습니다.

복어는 제로니모에게 영웅님 영웅님 하면서 제로니모를 어디론가 대려갔습니다.

제로니모가 간 곳은 되게 이쁜 핑크 빛 산호성이 있었습니다.

복어는 제로니모에게 서둘르지 않으면 베르멜리아가 당신을 잡아갈것이라고 하였고 제로니모는 베르멜리아가 누구인지 물었습니다.

복어는 우선 자신의 이름은 빠삐요이고 베르멜리아는 붉은 눈을 지닌 노파 판타지 세계 최고의 마녀라며 겁을 주었지만 제로니모는 그 전에 부루학사라는 못된사람을 만나보았기에 별로 실감이 나지 않는 듯 하였습니다.

빠삐요은 부루학사는 베르멜리아에 비하면 아주 착한거라고 비유해주자 제로니모는 그제서야 실감을 하였고 빠삐용을 따라 아쿠아리아 요정이 사는 곳으로 같이 갔습니다.

 

그 곳에서 아쿠아리아 요정은 제로니모가 고대 크리스털 예언을 이루어 줄꺼고 그 내용을 이야기 해 주면서 3가지 선물을 주었습니다.

제로니모는 그 3가지 선물을 통해 오직 진실만 책에 적게되었고 노래를 잘하지는 않지만 심심하지 않게 되었고 또 진정한 친구 블루드래곤을 만났습니다.

블루드래곤을 만나기 전까지는 진정한 친구와 가짜인 친구?!를 구별하지 못하여서 잠시 꾀에 빠졌었지만 블루드래곤을 만나고 다른 요정이 주신 3가지 선물을 가지고 여행을 계속하였습니다.

블루드래곤에게 들은 그의 슬프지만 놀라운 사랑이야기 또 거기에 얼켜있는 재미있는 사실 등등 을 들으면서 예언을 하나씩 하나씩 이루어 가는 내용 입니다.

 

내가 재미있었던 부분

제가 개인적으로 재미있었던 부분은 2가지 입니다.

1번째 - 제로니모가 베르멜리아 때문에 두꺼비로 변하지만 그 덕분에 베르멜리아 방에 있는   열쇠로 붉은 루비 안에 같혀있던 블루드래곤의 사랑을 만나게 됨. 베르멜리아는 제로니모가 그 방에 들어갔다는 자체로 화가 나서 제로니모와 블루드래곤을 고르곤이라는 이상한 괴물에게 먹이로 줄려는데 고르곤이 거부.베르멜리아가 화가나서 붉은 루비 안에 가쳐있던 멜리사 즉 블루드레곤의 사랑을 고르곤에게 줄려고 함.

2번째 - 베르멜리아가 죽었는데 마지막에 부활하여 파란루비를 가지고 있는 왕과 싸울라고 함. 파란루비를 가지고 있는 왕이 베르멜리아를 정화 시킴 베르멜리아는 어여쁜 여왕으로 바뀌고 그 순간 예언이 모두 이루어짐

Posted by 남주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