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생활/학교(ZKIS)2016. 2. 15. 23:01

이 전단지는 내가 현재 재학중인 학교에서 했던 연극이다.

when?   2015,12,19

Where?  in Zhongshi Korean International School. <ZKIS>

Who?     International students (including me)

 

 

물론 이겄이 중세의 첮번째 연극은 아니지만 내가 처음으로 참여했었던 연극이다.

첮번째 연극은 스크루지였다. 그 연극은 연극하는 팀이 했었던 연극인데 학교 축제날 보고 재미있어서 갔이 해보고 싶었다.

 이 피터팬에서 나는 별이라는 역활을 맟았다. 원래 디즈니에서 만든 피터팬에는 별이 나오지는 안지만 이 연극은 우리학교 선생님들이 더 많은 학생들을 참가시키기 위하여 리메이크를 하셨다.

나레이션은 물론 중간중간에 나오는 춤들, 인어공주들이 추는 춤, 인디안들이 추는 춤등등 흥미있는 에피소드들을 많이 넣으셨다.

 

막상하기 전 까지는 그다지 긴장되지는 않았지만 공연당일 오시는 인원 수를 보고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다. 강당이 크지는 않지만 그래도 꽉 차도록 선생님들 부모님들이 많이 오셨다.

중간중간에 실수도 했지만 다행이 모르는것 같았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다시 친구들과 재미있는 추억을 쌓으면서 하고 싶다

Posted by 남주세상